본문 바로가기
나의 이야기

울동네 뒷산 가보기...

by 다알리아꽃 2022. 4. 5.

파란색 차가 나의 눈길을 사로잡는다. 내가 제일 좋아하는 청색...

비닐하우스와 진달래

이젠 사라져가는 ...

자연스러운 진달래 길

소나무의 운치가 더한다.

처음 만나 보긴하지만 여기서 얼마나 정성을 쏟았을까...

나무들은 말없는 세월을 살아왔다...

소영이가 이 곳을 떠날 줄 모른다.

왜일까 ?

우린 아무도 모른다...

바람에 흔들리는 풍경소리가 어찌나 아름다운지...

돌바닥이 옛생각이 나게한다.

내 친구들이 엄청 많다...

혹시 이곳 주인님도 양띠인가...

이 연못 속에 잉어가 놀고 있다.

 

기와집 두채가 운치가 있다.

엄지 척 ,나도 따라 해본다.

이곳 주인님 애마 ,이름은 흑진주, 나이는 5살...

진짜 너른마당이다...

주인님의 취미생활이 우리를 풍요롭게 해준다.

가슴도 탁 트이게...

소영이가 또 못지나가네...

흑진주 안녕 !

길고 긴 세월을 너무 잘 견디어 주었어...

고마워 ~ ~ ~

 

내가 좋아하는 하트가 여기에도...

그냥 못 지나가지ㅎㅎ

돼지 눈에 큐빅이...

잎이 가을을 생각나게 하기도 하고

 

아직도 못떠나는 소영이...